“함께 성장하는 글로벌 그룹 네트워크”
삼양컴텍은 여러 분야 관계사들과 시너지를 이루며
더 큰 가치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그룹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R&D 역량은 삼양컴텍의 도약을 더욱 가속화합니다.
Samyangchem
삼양화학공업(주)
삼양화학공업(주)은 1972년 창립이래 화생방 방호, 탄약, 위장 및 신호관리분야 등 방위산업 현장에서 한국군의 전력증강에 기여하여 왔습니다.
화생방 방호분야는 초기에 제독 및 해독분야 사업을 시작으로 개인 및 집단 보호장비를 개발하였고, 최근에는 미래 화생방 전장 하에서 생존성을 증대시키고 전투력을 보전하기 위해 생물학 작용제 탐지, 식별 및 경보체계 등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탄약분야는 가시광선, 적외선, 밀리미터파를 차폐하는 다영역차장 연막탄 및 적외선과 레이더, 유도미사일에 대응하는 전자전 탄약을 개발하였고 미래 적 위협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최첨단 탄약의 연구개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위장 및 신호관리 분야는 전장에서 운용되는 가시광선, 적외선 및 레이더 대역의 위장·차단이 가능한 다영역차장위장망과 비수하식 피아식별장비 및 기동형 스텔스위장체계 등을 개발·생산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국 육군과 해군의 소구경탄약, 신관, 화공탄약 및 화약류등의 처리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수십 년에 걸친 다양한 화공탄약의 생산경험 및 특수탄약과 재래식 탄약의 비군사화 경험을 바탕으로 한 단계 높은 차원의 탄약 비군사화능력을 확보하여 군의 소요에 부응하기 위한 연구개발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Zeobuilder
(주)제오빌더
제오빌더는 여러분과 함께 새로운 천년을 맞이하였습니다. 저희 회사는 지난 30여년간 화학공업의 외길을 걸어온 삼양화학의 계열 회사로 1988년 6월 국내 최초의 합성 제올라이트 전문 회사로 설립되었습니다.
국내에는 불모지인 제올라이트 생산 기술은 `87년부터 한국화학연구소와 공동으로 개발하여 `89년 6월에 순수한 국내 기술로 충남 천안시에 합성 제올라이트 생산 공장을 건설하였습니다. 그 후 지속적인 영업활동과 수출호조에 힘입어 `92년 1월에 제2공장을 추가로 건설하여 20년 가까이 일본에 수출하고 있으며 2007년 초부터 보다 나은 공정기술과 자동화시스템을 갖추고 공장이전을 준비하여 11월 목포 대불공단에 준공, 현재까지 우수한 품질의 제올라이트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또한, 연구개발 조직인 기술개발부 전원을 `93년 4월부터 한국화학연구소에 파견하여 정밀화학분야와 신소재 개발에 역점을 두고 연구 활동을 추진하여 왔으며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하여 한 단계 발전된 제품생산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연구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하여 보다 우수한 품질의 제품 개발에 노력하겠습니다. 저희 회사 제품을 애용하여 주신데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리오며, 품질관리에 만전을 기하여 보다 완벽하고 우수한 제품을 공급하고 품질향상 및 원가절감에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21세기에는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여 새로운 결의와 다짐으로 거듭나겠습니다.
Samyang Fine Chemical
삼양정밀화학
삼양정밀화학은 첨단 고분자 및 정밀화학 소재 개발·제조 전문기업으로 우수한 기술인력과 최적의 제조 시설 및 유틸리티를 보유하여, 미래 기술 선도형 고분자 및 정밀화학 소재의 개발부터 제조까지 One-stop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앞으로도 첨단 고분자 및 정밀화학 소재에 대한 끊임없는 R&D 연구개발을 통해 다양한 고품질 소재를 개발하여,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